반응형


성공 법, 빅아이디어는 당연한 것이다.

 


많은 창업자들, 조작관리자 들은 최고의 성과를 원합니다.
이들의 대표자 (또는 리더)는 빅아이디어를 항상 캐치해야하고
과감하게 실행에 옮겨야 합니다.

 

빅아이디어는 복잡하거나 많을 필요가 없습니다.
두, 세개면 충분해요.
그렇다면 빅아이디어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당연한것' 입니다.
많은 분들은 '당연한것'을 놓치고 있습니다.
아마존의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아마존 쇼핑의 빅아이디어는
빠론배송, 낮은 가격, 넓은 선택범위 입니다.

 

AWS의 경영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낮은 이용료와 편리함. 그리고 보안 이죠.

이 모든건 당연한것 입니다.

그리고 과감하게 실행에 옮깁니다.

 


이처럼 빅아이디어는 어려운게 아니라
'당연한것' 이에요.

 

아마존

반응형

+ Recent posts